가수 성국, 첫 정규 앨범 ‘Dream’ 재킷 이미지 공개! 오는 7일 타이틀곡 ‘매미’ 선공개

가수 성국, 첫 정규 앨범 ‘Dream’ 재킷 이미지 공개! 오는 7일 타이틀곡 ‘매미’ 선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0.01.0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D-5’ 성국, ‘어린 왕자’로 변신!
사진 : 톱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 : 톱스타엔터테인먼트

가수 성국이 첫 정규 앨범 ‘Dream’의 발매를 앞두고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성국은 1일 오후 소속사 톱스타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Dream’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하늘색 정장을 입고 정면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성국이 장미와 왕관, 행성 등의 그림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어린 왕자’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또한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타이틀곡 ‘매미’를 포함한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앞서 방송을 통해 일부 공개했던 ‘매미’와 한여름이 참여한 ‘하여간’ 등 총 10곡이 실릴 예정으로 오는 7일 타이틀곡 ‘매미’를 선공개하고 15일 정식 음반을 출시한다. 특히 성국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팝과 록, 스윙,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성국은 지난 2012년 데뷔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로 기타와 하모니카 등 개성 있는 악기 연주와 감성 가득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