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오늘(20일) 18시 발매

밴드 버즈,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오늘(20일) 18시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2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노래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

밴드 버즈가 크리스마스 캐럴로 컴백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오늘(2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을 발매한다.
 
신곡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은 사랑스러운 노랫말과 따스한 겨울 감성이 담긴 락발라드 곡이다. 따뜻한 느낌의 기타 사운드, 현악 스트링 사운드에 보컬 민경훈의 유니크한 창법과 음색이 어우러져 사랑의 기운을 전한다.
 
가사에는 “또다시 돌아온 크리스마스의 밤 꿈같은 소망이 이뤄져 저길 봐”, “하얀 눈꽃이 내려 네가 나에게 내려”, “우리 함께 걷는 길은 아름다운 걸 온통 하얗게 물든 세상은 사랑하기에 더 포근해”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노랫말이 담겨 있어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한다.
 
이번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은 지난 2004년 리메이크 한 ‘징글벨 락’ 이후 버즈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송이다. 특히 변함없이 응원과 격려를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깜짝 준비한 곡인 만큼 팬들의 많은 사랑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밴드 버즈가 크리스마스 캐럴 ‘크리스마스의 밤(하얀 눈꽃)’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