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타일리스트에게 필요한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푸드스타일리스트에게 필요한 양성교육 수강생 모집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7.2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미래를여는교육 산하 쿠킹아트센타(www.foodcodi.or.kr, 6273-8591)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 교육과정에서 다양한 주제로 매달 1회의 특강을 실시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07월 15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MENU PLANING 1’이란 주제로 이태리 요리에 대한 특강이 있었다.

금번 이태리 요리 특강에서는 현재 메뉴개발 팀장으로 계신 강사가 직접 지도하고 학생분과 함께 완성된 요리를 시식하는 즐거움도 함께 나누었다.

메뉴개발에 대해서 좀 더 알고 싶다는 특강 참여자분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8월달 특강에서는 ‘MENU PLANING 2’란 주제로 메뉴개발 이론 강좌를 준비 중이다.

따라서 메뉴플래닝에 대해 좀 더 깊이 있는 내용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특강에서는 메뉴를 구성하는데 있어서 컨셉에 맞는 메뉴 선정 및 원가관리 그리고 타겟층을 고려하여 메뉴를 개발하고 연구하는 방안에 대해서 다룰 예정이다.

2009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쿠킹아트센타 재학생과 수료생에게 도움이 될만한 주제를 준비 중이다. 2009년 상반기에는 케이터링 이론특강, 초콜렛 특강, 호텔양식요리 특강, 기획 특강, 동남아요리 특강, 쿠킹아트센타 수료생 선배들에게서 배우기, 메뉴플래닝1과 같은 특강을 매달 진행했었다.

쿠킹아트센타에서는 매달 1회 외부 전문인사를 초빙한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과정 중 현장스탭의 경험을 해 볼 수 기회를 제공하며, 한식조리기능사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고, 수료 후에 취업에 유리하도록 전문사진선생님을 별도 초빙하여 개인별 스타일링 사진을 찍어서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

(주)미래를여는교육 산하 쿠킹아트센타에서는 8월 14일(금)에 24주 과정으로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Total Food Stylist) 양성교육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토탈푸드스타일리스트 과정에서 배우는 과목은 푸드스타일링, 테이블세팅, 파티플래닝, 플라워 등이며, 이론과 실습을 통한 현장교육, 철저한 학사관리를 통한 수업 및 취업지도로 다른 교육기관과 차별화하고 있고 다양하고 유익한 특강에도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2) 6273-859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