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마인드유, 20일 신곡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 발표 예고! 커밍순 이미지 전격 공개!

감성듀오 마인드유, 20일 신곡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 발표 예고! 커밍순 이미지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1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발표“ 마인드유, 감성적인 신곡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 커밍순 이미지 기습 오픈!

감성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가 오는 20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커밍순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잿빛 하늘에 눈이 내리는 모습을 간접적으로 표현하며 차분하고 오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적힌 텍스트인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와 “2019.12.20 Coming Soon”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마인드유는 지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인디계를 강타하며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남다른 가창력과 감성 넘치는 목소리의 소유자인 보컬 재희와 매력적인 작사와 작곡을 바탕으로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자랑하는 프로듀서 고닥이 만나 환상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이후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좋아했나봐', '만약에(IF)', '퍼즐' 시리즈, '끝까지 니 멋대로야’, ‘서로 맞춰주다 끝나버렸어’ 등을 발표하며 독보적인 감성을 뽐냈고, '다시, 리마인드(RE:MIND)', '퍼즐', '만듀데이트' 등 단독 콘서트를 잇따라 진행하며 독보적인 감성 듀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감미로운 멜로디와 공감 가는 가사, 부드러운 보이스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마인드유가 새롭게 발표할 신곡에는 어떤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0일 신곡 ‘늦은 시간에 전화해서 미안해’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