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윤제,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티저 세 번째 주자로 선정

모델 윤제,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티저 세 번째 주자로 선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1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제, 모델-크리에이터 이어 가수 도전!
사진 : ㈜일공이팔
사진 : ㈜일공이팔

모델 윤제가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개된 세 번째 티저 이미지의 주인공이 됐다.

11일 오후 빌리언디씨 공식 SNS를 통해 윤제가 참여한 새 싱글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세 번째 주자인 윤제는 밝은 미소와 캐주얼한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고 머리 위에 소형 전구를 매치하며 엉뚱한 매력을 뽐냈다.
 
윤제가 참여한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신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스페셜 싱글로 발매된다. 윤제는 아우라(AOORA)와 ‘커플다이어리’의 남성 보컬 오륜, 래퍼 스마일리와 함께 참여해 감성적인 목소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모델 윤제는 현재 SPA 브랜드 및 디저트 카페 등에서 모델로 활약하며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복TV’를 개설해 일상과 자신의 패션, 모델 활동의 비하인드스토리까지 전하며 크리에이터로도 주목받고 있다. 윤제는 이번 앨범에 참여하며 모델테이너로 활동 반경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아우라, 스마일리, 커플다이어리, 윤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오는 15일 정오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