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육통령 돈스파이크, 극찬일색 新메뉴 ‘돈스파이’ 예고

‘편스토랑’ 육통령 돈스파이크, 극찬일색 新메뉴 ‘돈스파이’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스토랑’ 돈스파이크 “이것 만들려고 태어났다” 군침꿀꺽 ‘돈스파이’ 개발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돈스파이크의 신메뉴 ‘돈스파이’가 극찬을 싹쓸이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다.
 
‘우리 밀’ 소비 촉진과 농가 돕기를 위해 ‘우리 밀’을 주제로 메뉴를 개발하며, 출시된 메뉴의 판매 수익금은 결식아동들을 위해 기부된다. 1대 출시 메뉴는 ‘마장면’으로 방송 다음 날 전국 편의점에 출시돼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2대 출시 메뉴로 선정돼 시청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우리 밀’ 메뉴가 무엇일지, 어떤 편셰프가 우승을 거머쥘지 6일 방송되는 본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우리 밀’ 편을 통해 처음으로 메뉴 출시에 도전한 돈스파이크는 남다른 요리실력으로 기존 5인 편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특히 돈스파이크가 직접 고기를 손질하거나 한눈에 고기 부위를 맞추고, 자신만의 육덕진 고기 메뉴 레시피를 방출한 것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방송에서는 돈스파이크의 최종 메뉴 ‘돈스파이’가 공개된다. ‘돈스파이’는 주제인 ‘우리 밀’과 돈스파이크의 사랑하는 ‘고기’를 접목해 만들어낸 최적의 메뉴. 이에 돈스파이크는 메뉴 완성 후 SNS를 통해 긴급 100인 시식회를 공지했다고. 그렇게 모인 100인의 시민들은 돈스파이크가 하룻밤을 꼬박 새서 만든 100인분 ‘돈스파이’를 맛본 뒤 열렬히 응원했다고 한다.
 
이렇게 100인 시민들의 조언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돈스파이크의 ‘돈스파이’는 메뉴평가단의 극찬을 싹쓸이했다는 후문. 지난 방송에서 이경규의 ‘프라이드 바나나’를 두고 “디테일에서 망쳤다”고 날카로운 심사평을 한 최현석 셰프와 독설 미식가 이승철까지도 “미친 맛이다”, “지금까지 먹어본 고기 파이 중 최고로 맛있다”며 역대급 호평을 쏟아냈다는 전언이다.
 
과연 고기마스터 돈스파이크가 완성한 고기파이 ‘돈스파이’는 어떤 맛일까. 돈스파이크가 메뉴평가단의 극찬에 힘입어, 첫 도전 만에 메뉴 출시 영광을 차지할 수 있을까. 마장면에 이을 또 다른 출시 메뉴가 탄생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6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