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셔니스타 탱구', 태연-반려견 '제로'의 또 다른 '심쿵' 매력! '비하인드 영상' 브이라이브플러스서 공개!

'펫셔니스타 탱구', 태연-반려견 '제로'의 또 다른 '심쿵' 매력! '비하인드 영상' 브이라이브플러스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셔니스타 탱구’, ‘본방 선공개’-‘비하인드 영상’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출시!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제공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제공

V오리지널 ‘펫셔니스타 탱구’의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패키지가 출시된다. 오늘(4일) ‘펫셔니스타 탱구’의 본 방송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본 방송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을 출시한다.

‘펫셔니스타 탱구’(제작 SM C&C, 연출 김헌주, 김지혜)는 ‘보컬 퀸’ 태연과 그의 베스트 프렌드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 예능. 앞서 공개된 1화 방송에서는 태연과 제로의 LA 여행기의 시작을 알렸다. 태연이 ‘제로’와 특별한 친구가 된 계기부터 함께 여행을 결심하게 된 이유까지 ‘제로’를 향한 태연의 무한 애정을 드러내 앞으로 펼쳐질 태연-제로의 힐링 우정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태연-제로의 본 방송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본방 선공개’ 패키지를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출시한다. 눈을 뗄 수 없는 ‘심쿵’ 매력이 가득 담긴 방송은 오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낮 1시과 밤 10시에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선공개된다. 팔불출 제로 누나 태연의 색다른 매력과 네티즌을 흥분시키는 제로의 매력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선방 사수’를 외치게 한다. 실시간 스트리밍 이후 언제든 찾아 볼 수 있는 고화질 VOD도 추후 제공된다.
 
이외에도 본 방송에서 다 담지 못한 태연-제로의 넘치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이 출시된다. ‘비하인드 영상’은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함께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오픈되며 ‘펫셔니스타 탱구’ 종영 이후 영상이 공개된다. 벌써부터 종영의 아쉬움을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태연-제로의 케미를 담은 스페셜 영상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비하인드 영상’ 공개 일정은 추후 확정된다.
 
한편, 오늘(4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펫셔니스타 탱구’의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비하인드 영상’ 상품이 출시된다. V오리지널 ‘펫셔니스타 탱구’는 매주 화, 목 낮 12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공개된다. 선공개 방송은 매주 목요일 낮 1시, 밤 10시에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