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5형제vs여자친구 완전체, 맞짱 매치 "무엇이든 줄 세워드려요"

'괴팍한 5형제' 5형제vs여자친구 완전체, 맞짱 매치 "무엇이든 줄 세워드려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팍한 5형제’ 시청자 첫 줄 세우기 제보는? “핫팩+괴식 조합” 무슨 일?
사진 제공 : JTBC
사진 제공 : JTBC

JTBC ‘괴팍한 5형제’에 여자친구 완전체가 출격한다.

정신 없이 웃다 보면 80분이 사라지는 마성의 예능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오는 5일(목) 방송되는 6회에서는 괴팍한 5형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부승관과 함께 여자친구 완전체가 게스트로 출격, 이 세상 텐션을 뛰어넘는 괴팍한 5형제-여자친구 완전체의 왁자지껄한 맞짱 매치를 예고한다.
 
최근 진행된 ‘괴팍한 5형제’ 녹화에서 여자친구 완전체는 등장과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장미와 걸크러시를 뽐냈다. 특히 여자친구 완전체는 줄 세우기에 앞서 흰 장갑을 장착, 심상치 않은 비주얼로 괴팍한 5형제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장갑요정 여자친구’에 등극했다.
 
이에 이준혁은 “장갑에 뭐가 있는 것 같은데?”라며 장갑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 위해 세심한 촉을 세웠고, 부승관은 장갑에 쓰인 글씨를 읽기 위해 “손금 누르지 마세요. 손 좀 쫙 펴주세요”라며 저돌적인 매력을 폭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여자친구 완전체의 장갑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괴팍한 5형제-여자친구 완전체가 펼칠 맞짱 매치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그런 가운데 시청자가 직접 의뢰한 줄 세우기에 나선 괴팍한 5형제의 도전이 첫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앞서 ‘내 애인과 남사친의 참을 수 없는 행동’ 영상이 유투브 조회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줄 세우기가 나날이 괴팍한 재미를 더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것. 이와 함께 괴팍한 5형제가 도전한 줄 세우기는 ‘핫팩이 한 개만 있을 때 어디에 붙여야 하냐’와 ‘괴팍하지만 맛있는 음식 조화’. 특히 기상천외한 줄 세우기 주제 뺨치는 신박한 오지선다가 5형제의 동공지진을 일으키며 배꼽을 잡게 했다는 후문. 과연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괴팍한 5형제의 기상천외한 줄 세우기가 어떻게 펼쳐졌을지 기대가 증폭된다.
 
JTBC ‘괴팍한 5형제’ 제작진은 “그 어떤 괴팍한 의뢰도, 사소한 의뢰도 가능하다. 괴팍한 5형제가 온 몸 내던져 무엇이든 줄 세워드릴 예정”이라고 운을 뗀 뒤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시청자들의 다채롭고 신박한 제보를 기다린다” 전했다.
 
한편 본격 논쟁 토크쇼 JTBC ‘괴팍한 5형제’ 6회는 오는 6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