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쇼' 우주소녀 다영, 오늘(3일) 스페셜 MC로 나선다! "역대급 '이루리' 무대→능숙 진행…팔색조 매력 예고"
'더 쇼' 우주소녀 다영, 오늘(3일) 스페셜 MC로 나선다! "역대급 '이루리' 무대→능숙 진행…팔색조 매력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소녀 다영, 오늘(3일) '더 쇼' 스페셜 MC 출격!…"비타민 에너지 발산"

걸그룹 우주소녀의 다영이 오늘(3일) ‘더 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다영이 오늘(3일)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날 다영은 CIX 배진영, 골든차일드 태그(TAG)와 함께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춘다.
 
앞서 다영은 밝은 에너지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한 바 있다. 귀엽고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이고 재치 넘치는 입담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예능계 떠오르는 샛별'임을 입증했다. 이를 바탕으로 스페셜 MC로서 능숙한 진행과 밝고 신선한 매력을 보여주며 다재다능함을 또 한 번 뽐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발표한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로 '더쇼 초이스'를 거머쥔 바 있는 우주소녀의 화려한 무대 역시 기대를 모은다.
 
‘더 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된 다영은 그간 '도시어부'와 '백년손님', '워터걸스', '배틀트립'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다영이 속한 우주소녀 역시 타이틀곡 '이루리'로 몽환적인 로맨스와 특유의 판타지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해당 앨범은 발매 일주일 만에 약 5만 장을 기록, 자체 최고 초도 판매량을 경신했고, 매혹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는 "역대급"이라고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다영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SBS MTV ‘더 쇼’는 오늘 오후 6시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