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싱어송라이터’ 폴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명품 OST 선물!
‘대세 싱어송라이터’ 폴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명품 OST 선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폴킴’표 감성 OST 최초 공개!
사진 제공 :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사진 제공 :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폴킴이 KBS 2TV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 직접 작사, 작곡한 OST를 선물했다.

정해인 단독 예능과 ‘폴킴’표 OST의 만남이라는 특급 콜라보는 평소 서로의 팬을 자처했던 두 사람의 팬심 덕분에 성사됐다. 특히 정해인은 줄곧 폴킴의 노래가 ‘최애곡’이라고 언급해온 것은 물론, 방송과 팬미팅 등에서 노래를 부를 때면 항상 폴킴의 노래를 선곡할 만큼 팬이었다. 때문에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의 쌩초보 PD로 활약중인 정해인은 프로그램 기획 당시부터 OST 섭외 1순위로 폴킴을 뽑았다고.
 
폴킴 역시 정해인 주연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을 관람한 후 정해인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폴킴은 콘서트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OST 제안에 흔쾌히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폴킴이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생각하며 만든 OST는 ‘하루에 하나씩’이라는 제목으로 폴킴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꿈꾸던 뉴욕 여행의 감상에 젖은 정해인의 모습이 어우러져 한편의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고.
 
또한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던 폴킴이 리얼 예능 프로그램과 만났을 때는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기대감을 유발한다.
 
한편 지난 달 26일 첫 방송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KBS 1TV 장수 교양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 시킨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여는 프로그램이다.
 
뉴욕의 가을 그리고 ‘멜로 장인’ 정해인과 찰떡 케미를 예고한 ‘폴킴’표 OST는 오늘(3일) 밤 10시,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에서 최초 공개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