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리지' 이동건, 바이러스 테러 파악! 목숨 건 전면전 시작! '막판 스퍼트'
'레버리지' 이동건, 바이러스 테러 파악! 목숨 건 전면전 시작! '막판 스퍼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동건, 감금된 ‘레버리지’ 팀 구출 성공! 김중기와 심장 쫄깃 심리전!
사진 :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공
사진 :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제공

‘레버리지:사기조작단’ 이동건이 소장 김중기의 바이러스 테러 계획까지 밝혀내며 흥미를 치솟게 했다. 상상을 초월하는 김중기의 충격적인 음모를 알게 된 ‘레버리지’ 팀이 이번에는 바이러스 테러를 막기 위해 목숨을 건 전면전에 돌입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지난 1일 방송된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 13,14화에서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시민들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퍼트리려는 조준형(김중기 분)의 거대한 음모를 알게 되는 레버리지 팀의 모습이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레버리지’ 팀은 역대급 팀플레이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납치된 정의성(여회현 분)을 구하기 위해 이태준(이동건 분)은 시간차를 이용한 작전을 펼쳤다. 고나별(김새론 분)과 로이 류(김권 분)가 먼저 미사건설의 금고를 뚫은 뒤 이후 의성이 금고를 연 것처럼 연극을 벌인 것. 더욱이 훔친 금괴를 역으로 빼돌려 최세리(박정아 분)와 마동석(송부건 분)을 궁지에 몰아넣었다. 동시에 태준은 최세리가 금괴 도난 보험금을 준형에게 비자금으로 건네는 모습을 포착하는 등 준형의 악행을 밝힐 증거를 수집해 언론에 퍼트릴 준비를 했다.
 
그런 가운데, ‘레버리지’ 팀이 준형의 계획대로 움직였던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선사했다. 태준의 계획을 눈치챈 준형은 팀원들을 납치해 태준을 협박했다. 그는 태준에게 “넌 그냥 이용가치가 아주 높은 말이었을 뿐이야”라고 밝혔다. 미래바이오 신약 사건을 비롯해 경찰청장 비리 폭로, 부실 요양원 매입까지 그동안 레버리지 팀이 활약한 모든 일들이 준형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준 것.
 
태준은 “그렇게 오랫동안 네가 공들인 것들 내가 다 박살 낼 거야”라며 팽팽히 맞섰다. 이 과정에서 준형을 잡을 증거를 손에 쥔 태준과 ‘레버리지’ 팀원의 목숨을 쥔 준형의 고도의 심리전이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어 준형의 추악한 음모가 드러나 충격을 더했다. 그는 미래바이오를 통해 전염성 강한 바이러스와 백신을 개발했고, 이를 이용해 김남영(김승욱 분)을 대통령에 당선시킬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나아가 대통령이 된 남영의 힘을 이용해 의료 민영화를 추진, 거액의 이익을 취하려는 그림을 그리는 중이었다. 준형은 자신의 완벽한 계획을 위해 바이러스와 백신개발에 참여했던 연구원들을 살해하고 진실을 덮었다.
 
이를 알아차린 레버리지 팀은 마지막 남은 생존자인 연구원 홍세영(문지인 분)을 구출했고, 준형과 남영이 출판 기념일 행사에서 바이러스를 퍼트리려 준비중인 것을 파악했다. 준형은 기자회견을 활용해 레버리지 팀을 바이러스를 훔쳐 간 바이오 테러범으로 꾸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에 14화 엔딩에서는 이를 막기 위해 작전을 세우는 ‘레버리지’ 팀의 모습이 담겨 향후 이들이 보여줄 통쾌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증폭됐다.
 
이처럼 ‘레버리지’는 회를 거듭할수록 최강 빌런 준형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이에 목숨을 걸고 맞서는 레버리지팀의 짜릿한 활약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고조시키고 있다. 악을 소탕하기 위한 ‘레버리지’ 팀의 사기 플레이가 짜릿한 쾌감을 폭발시키는 가운데, 과연 이들이 어떻게 준형을 처단할지 남은 15, 16화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레버리지’ 13,14화 방송 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캐릭터들 다 매력적이고 팀플레이도 환상이다”, “진짜 재밌어요 시즌제로 해도 좋을 듯 해요”, “바이러스 풀고 백신 푸는 거.. 와 조준형 무서운 사람”, “이제 2화 밖에 안 남았다니..레버리지 끝나면 일요일에 허전할 것 같아요”, “특별출연 하는 배우들도 연기를 참 잘해요”, “배우들도 감독님도 코믹한 신 너무 잘 살려요”, “웃음과 긴장감이 다 있는 드라마에요! 완급 조절 최고”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레버리지’는 팀원들의 통쾌한 활약과 끝까지 흥미진진한 전개에 힘입어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레버리지’ 14화 시청률은 전국 2.2%를 기록, 지난 방송보다 상승하며 막판 스퍼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화 남은 ‘레버리지’의 상승세에 관심이 모아진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한편, ‘레버리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오는 8일(일) 최종화가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