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스미스, 겨울 시즌송 ’FILM‘ 오늘(2일) 공개 '감정의 타임루프'

마틴 스미스, 겨울 시즌송 ’FILM‘ 오늘(2일) 공개 '감정의 타임루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2.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 듀오 마틴 스미스(Martin Smith 전태원, 정혁)가 2019년 겨울 혼자 남은 이들을 위한 노래 ’필름‘(FILM)을 발표한다.

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필름’은 지난여름 발표한 ‘비밀’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차가운 겨울에 어울리는 쓸쓸한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마틴 스미스의 ‘필름’은 하나의 스토리를 먼저 만들고 스토리에 맞춰 멜로디와 가사를 완성하는 실험적인 방식으로 완성됐다. 마틴 스미스는 한 남자가 오랜 시간 바라본 상대에게 거절을 당하고, 그 하루가 매일 반복되는 스토리를 만든 후 이 곡을 완성했다.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전개되는 드라마틱한 구성과 애절한 고백이 공허하게 반복되는 노랫말은 마틴 스미스가 표현하는 특별한 이야기와 주인공의 주제곡이다. 또 감정의 타임루프에 갇혀 혼자 남은 주인공의 이야기는 차갑고 외로운 겨울을 맞는 모든 이들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마틴 스미스는 지난 해 발표한 EP 'SLATE' 부터 스토리가 있는 노래를 꾸준히 작업하고 발표해 왔다.
 
마틴 스미스 소속사 V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겨울 마틴 스미스의 신곡 ‘필름’은 이 노래를 듣는 누군가 곧바로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고 그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전할 수 있는 새로운 겨울 시즌송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틴 스미스는 오는 12월 26일, 27일 양일간 서울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연말공연 ‘미드나잇’(Midnight)을 개최하고 올해를 팬들과 함께 마무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