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 출격 예고, 브레이브 新 보이그룹 다크비(DKB)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통해 완전체 공개

2020 상반기 출격 예고, 브레이브 新 보이그룹 다크비(DKB)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통해 완전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2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 + 끼’ 겸비한 실력파 다크비(DKB), ‘완성형 아이돌’ 탄생 예고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다크비(DKB)가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를 통해 완전체 모습을 드러냈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크비(DKB)의 완전체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에는 올 블랙으로 의상을 맞춰 입은 다크비(DKB) 완전체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는 다크비(DKB)의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완벽 칼군무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크비(DKB)는 앞서 멤버별 “Individual Film”을 통해 그룹 내 포지션과 비주얼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프로모션 필름 “Keep Your Head Up”으로 완전체의 윤곽을 모두 드러낸 다크비는 프로듀싱부터 작사, 작곡, 퍼포먼스, 디제잉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뽐내며 정식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다크비(DKB)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주목을 받으며 내년 상반기 출격을 위해 순차적으로 프로모션 필름 공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