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현, 플레이리스트 'XX' 특별출연! "제대 후 첫 작품, 강렬한 임팩트 선사 예정"

노상현, 플레이리스트 'XX' 특별출연! "제대 후 첫 작품, 강렬한 임팩트 선사 예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노상현, 플레이리스트 ’XX' 특별출연 한다 "전역 후 연기활동 시동"

배우 노상현이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XX'에 특별출연한다.

웹드라마 ‘XX’(엑스엑스)는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지 않고 아는 사람만 찾아갈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연애플레이리스트',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을 집필한 이슬 작가의 주목 받고 있는 신작이다.

노상현은 극중 바의 손님이자 인간적인 면모가 두드러지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깜짝 출연한다.

지난 10일 만기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건 노상현은 군복무 전 출연한 웹드라마이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00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를 통해 진중과 코믹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 바 있다. 제대 후 첫 작품인 이번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XX'를 통해서도 특별출연이지만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드는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의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상현은 모델 출신다운 큰 키와 넓은 어깨, 날렵하고 이지적인 인상과 더불어 중저음의 보이스로 그동안 다수의 광고와 화보를 통해 거침없는 활약해오며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한편, 노상현이 특별출연하는 플레이리스트 신작 'XX'는 총 10부작으로 지난 13일 크랭크인하여 촬영에 돌입하였으며, 내년 1월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