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 세력 척결을 위한 맞춤형 히어로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 12월 개방

부패 세력 척결을 위한 맞춤형 히어로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 12월 개방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2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히어로들도 울고 갈 독보적 카리스마!

히어로 영화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 받는 영화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이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했다.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은 불의의 사고로 딸을 잃은 특수 경찰 ‘미게우’가 부패 정치인들만을 골라 처단하는 ‘어웨이크너’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다룬 히어로 액션물로, 몰입도 높은 서사와 통쾌한 액션 신을 통해 국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 ‘어웨이크너’는 너무나 현실적이라 더욱 열광하게 되는 유례없었던 히어로라 알려져, 그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아울러 원작이 해외 유명 인기 코믹스인 점과 자국 박스 오피스에서 거둔 압도적인 실적 역시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요소라 하겠다.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이 12월 개봉 소식과 동시에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 역시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일단 주인공 ‘어웨이크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하나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곧게 선 채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다부진 모습에선 왠지 모를 비장함마저 느껴져, 과연 그가 어떻게 부패 정치인들을 응징할지 궁금하게 만든다. 이에 더해진 ‘진짜 쎈 놈이 나타났다!’란 카피와 강렬한 색감의 타이틀은 ‘어웨이크너’의 외형과 혼연일체를 이루며, 마치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자축하는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역할을 한다.

히어로 액션물 '어웨이크너: 히어로의 탄생'이 12월 개봉 소식과 동시에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