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 론칭

일룸,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2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묘와 집사의 눈높이가 맞춰지게끔 디자인해 반려인의 작업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반려묘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Castanets)’를 론칭하고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일룸이 선보이는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두 개의 면이 맞닿아 아름다운 소리를 내는 악기인 캐스터네츠처럼 반려동물과 사람의 생활 모두에 꼭 맞는 공간을 만든다는 의미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고 많은 시간을 보내는 ‘펫팸족(pet+family)’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이번 시리즈를 디자인했다.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쓰는 가구로 활용도를 높였을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안전을 고려해 제품의 코너를 둥글게 처리하고 하중 테스트 등 안전테스트를 진행하여 사용 안정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반려인의 인테리어 취향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을 내추럴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특히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일룸 사내 집사, 자체 연구소와의 협업은 물론 고양이 유튜브 채널로 활약하는 ‘김메주와 고양이들’ 크리에이터와 의견을 나누며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 및 생활패턴을 연구해 이를 제품 기획에 적극 반영했다.

일룸의 ‘캐스터네츠’ 시리즈는 ‘책장 캣타워’, ‘계단형 숨숨집’, ‘데스크스텝’, ‘해먹 소파테이블’, ‘펫 소파 세트’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데스크스텝’와 ‘펫 소파 세트’는 특히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더 늘려주며 ‘책장 캣타워’, ‘해먹 소파테이블’, ‘계단형 숨숨집’은 일반 가구의 기능에 반려묘의 생활특성을 반영해 펫펨족 모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집사의 책상 옆에 설치하는 ‘캐스터네츠 데스크스텝’은 반려묘와 집사의 눈높이가 맞춰지게끔 디자인해 반려인의 작업 공간을 확보하면서도 반려묘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펫 소파 세트’는 반려동물이 돌아다니기 쉽도록 등쿠션을 낮은 높이와 넓은 너비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아직 너무 어리거나 혹은 나이가 많은 반려동물이 손쉽게 소파에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텝형 쿠션을 함께 제공해 쇼파에서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캐스터네츠 책장 캣타워’는 반려인을 위한 책장의 기능과 캣타워의 기능을 고루 갖춘 다용도 선반이며 세련된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캐스터네츠 해먹 소파테이블’은 테이블 하부의 해먹에서 반려동물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것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 ‘캐스터네츠 계단형 숨숨집’은 반려인을 위한 수납장 겸 좁은 공간 안에 들어가기를 좋아하는 반려묘들의 특성을 고려한 캣캐빈(cat cabin)이다. 제품 외부에는 스크래쳐를 설치해 반려묘의 스크래칭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룸은 이번 시리즈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고 이들과 일상을 나누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반려동물과 사람이 서로 교감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까지 놓치지 않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더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