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음색 여신’ 보라미유 ‘끝난 사이’, 주요 음원 차트 진입…겨울 감성 저격

‘음색 여신’ 보라미유 ‘끝난 사이’, 주요 음원 차트 진입…겨울 감성 저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2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미유, 새 싱글 ‘끝난사이’ 차트인 성공…애절한 감성 통했다

가수 보라미유가 지난 24일 세 번째 싱글 앨범 ‘끝난 사이’를 발매했다.

24일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보라미유의 새로운 싱글 앨범 ‘끝난사이’의 발매 공지와 함께 세 가지 버전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연이어 공개하며 대중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5월, 첫 미니 앨범 ‘안녕, 뜨거웠던 우리’를 통해 차트인에 성공하며 청아한 보이스로 주목받았던 보라미유가 이번에는 애절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 ‘끝난 사이’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하였다.
 
이별 후 후회되는 마음을 담아낸 ‘끝난 사이’는 담담하게 시작하다가 갈수록 감정이 고조되어 애절한 감성을 섬세하게 전달한다. 특히 ‘끝난 사인데 이제 와 뭘 어떡해’, ‘우연히라도 마주치면 좋겠다’라며 체념하는 듯한 가사들과 보라미유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지면서 아련한 이별의 감성이 그대로 전해진다. 또한 곡 후반부의 3옥타브 G#까지 올라가는 고음은 보라미유만의 맑으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끼게 해준다.
 
데뷔 1주년을 맞은 보라미유는 음원 발매 전 깜짝 버스킹을 통해 ‘끝난 사이’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였다. 이날 보라미유는 관객들에게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실력을 입증하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다.
 
보라미유가 ‘끝난 사이’를 통해 올 겨울을 저격하는 짙은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한번 더 사로잡을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