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안산시청소년재단, 겨울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산시청소년재단, 겨울학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상록,단원 청소년수련관 선착순 접수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은 관내 청소년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2019년 상록,단원 청소년수련관 겨울학기 프로그램’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되는 강좌는 겨울 시즌을 맞아 평소 도전하거나 배우고 싶었던 과목은 물론 지친 몸을 힐링하는 시간, 자기계발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겨울학기 프로그램은 상록·단원 청소년수련관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으나 청소년들의 자기 계발을 돕는 3D프린터&드론DIY, 레고창의로봇 EV3, 스마트 소프트웨어교실, 드럼, 제과제빵부터 성인들을 위한 바리스타, 사진촬영, 색소폰, 벨리댄스, 요가 등 다양한 강좌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수강신청은 안산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회원가입 후 진행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 수강 모집정원 5명 미만의 경우 폐강될 수 있다.

수강료는 수강하려는 프로그램마다 차이가 있으나, 감면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청소년은 수강료 100%, 성인은 수강료 50%를 감면받을 수 있다. 단, 프로그램 모집정원의 10%이내의 인원에 대해 학기별 1과목만 감면 혜택이 적용된다.

감면대상자는 관내 주소지를 둔 장애인, 국가유공자와 가족,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다자녀 등이며, 수강신청 후 다음날까지 해당 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 또는 팩스로 구비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