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담긴 독특 영상미" 드레스(dress)& 소금(sogumm), 정규앨범 수록곡 'However (Feat. 김심야, 서현수)' MV 공개!

"향수 담긴 독특 영상미" 드레스(dress)& 소금(sogumm), 정규앨범 수록곡 'However (Feat. 김심야, 서현수)' MV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2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레스&소금, 정규 'Not my fault' 수록곡 'However' 뮤직비디오 전격 오픈! "흥미 유발 압도적 유니크"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개성파 싱어송라이터 소금(sogumm)이 수록곡 'However'(하우에버)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드레스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드레스와 소금의 정규앨범 'Not my fault'(낫 마이 폴트) 수록곡 'However (Feat. 김심야, 서현수)'의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수록곡 'However'는 힙합 듀오 XXX의 래퍼 김심야와 보컬리스트 서현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으로, 몽환적 멜로디 속 소금과 김심야, 서현수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조화를 이룬다.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과거의 디지털 미디어를 연상케 하는 베이퍼웨이브 기법을 더해 제작,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상미로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다. 특히 흥미를 유발하는 그래픽과 이미지는 톡특하고도 재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동물부터 악기, 도형, 물건들이 정처 없이 부유하는 이미지들은 몽환적인 보컬과 적절히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한층 유니크하게 완성 짓는다.
 
독보적인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드레스와 소금은 지난 9월 정규앨범 'Not my fault'와 더블 타이틀곡 '궁금해 (Feat. 박재범)', '물어보지마 (Feat. 우원재, Jane)'를 발표하고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드레스는 실험적인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로 장르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음악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로, 폭넓은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각종 협업 앨범을 발표하고, 동방신기 유노윤호, 엑소 백현,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우주소녀 등 인기 아이돌 앨범 크레딧에 오른 바 있다. 또한,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베스트 힙합메이커상'를 수상하며 그 재능을 인정받았다.
 
소금은 독보적인 보컬 색을 가진 개성파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MBN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사인히어’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며 유명 힙합 레이블 AOMG에 합류하는 등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한편, 드레스와 소금은 지난 9월 정규앨범 'Not my fault'와 더블 타이틀곡 '궁금해 (feat. 박재범)', '물어보지마 (feat. 우원재, Jane)'를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