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19금 케미!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12월 개봉

가장 강력한 19금 케미!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12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11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체불가 독보적인 감칠맛 연기장인 김인권과 서태화, 이나라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김인권, 서태화, 이나라 주연의 19금 블랙 코미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오는 12월 5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의리로 사는 10년 차 부부가 색(!)다르게 사는 이들을 만나며 지루한 삶에 활력을 찾아가는 19금 블랙 코미디.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랑인지 의무인지 헷갈리는 부부 ‘영욱’(김인권), ‘연경’(이나라)의 모습과 그들의 결혼 생활을 흔드는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아가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남부럽지 않은 부부 사이처럼 보이지만 권태롭게 사는 남편 ‘영욱’역의 김인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탄탄한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를 능청스럽게 소화한 김인권의 표정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미소를 짓고 있지만 복잡한 심경이 드러나는 ‘연경’의 모습은 의무감으로 사는 ‘연경’에게 어떤 유혹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지긋한 시선의 ‘민식’(서태화) 역시 눈길을 끈다. 극중 사회적인 성공뿐 아니라 젠틀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드는 ‘민식’은 본능대로 살아가며 자유분방한 생활을 즐긴다. 갤러리 큐레이터로 일하는 ‘연경’과의 우연한 만남 후 ‘영욱’과 ‘연경’사이에 긴장감을 유발하게 되며, 그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대체불가 독보적인 감칠맛 연기장인 김인권과 서태화, 이나라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품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19금 블랙 코미디를 완성시켰다. 김인권과 이나라는 부부 사이의 편안함과 권태로움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완벽히 표현해 성인남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유롭고 거침없이 살아가는 서태화, 장가현, 이서이의 캐릭터는 우리 모두가 가진 은밀한 본능을 대변하며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원해진 부부에게 찾아온 살맛(!)나는 일탈이 과연 무엇일지, 그들에게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우연한 만남이 예상치 못한 일탈로 이어지며 꼬여버린 다섯 남녀의 러브라인을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어른들의 본성을 일깨워줄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12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