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유민상, 쯔양에 도전장! 세기의 ‘치킨 대전!' 그렁그렁한 눈망울 포착! 쯔양에게 결국 패배? 관심 UP!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유민상, 쯔양에 도전장! 세기의 ‘치킨 대전!' 그렁그렁한 눈망울 포착! 쯔양에게 결국 패배? 관심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장영란-유민상-쯔양, ‘세상의 모든 치킨’을 만난다! 닭 특수 부위까지 완벽 정복!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유민상이 쯔양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이로써 두 사람이 세기의 '치킨 대전'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유민상의 빨개진 얼굴과 '그렁그렁'한 눈망울이 포착돼 결국 그가 쯔양에게 패배한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오늘(1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유민상, 쯔양의 '치킨 먹방'이 공개된다.
 
이번 주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이 '세상의 모든 치킨'을 만난다. 이들은 치킨의 역사를 짚어보며 당시 화제 된 치킨을 직접 먹어보고 더 나아가 특수 부위인 닭 벼슬도 시식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유민상과 쯔양이 치킨을 들고 행복해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후 두 사람은 '위대한' 치킨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특히 유민상이 치킨을 먹고 그렁그렁한 눈빛을 장착한 가운데, "쯔양 이긴다!"라며 라이벌 의식을 드러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갑자기 시작된 유민상의 먹방에 잠시 놀라워 했던 쯔양이 이내 페이스를 되찾고 '먹방 여신'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 했다는 전언. 과연 두 사람 중 승리를 차치할 사람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이 치킨의 역사 이야기와 먹방을 동시에 즐기고 있는 모습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또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10월 5주차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