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노상현(스티브), 10일 만기 전역! “군복무 완료, 활발한 활동 신호탄”
신예 노상현(스티브), 10일 만기 전역! “군복무 완료, 활발한 활동 신호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11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노상현(스티브), 10일 현역 만기 전역! “배우로서 걸어갈 꽃길 시작”

배우 노상현(스티브)이 지난 10일 만기전역 했다.

작년 3월 13일 육군 27사단 이기자 부대에 입소한 노상현(스티브)이 군 복무를 성실히 마치고 건강한 모습으로 제대하며, 다시 배우로서의 거침없는 활동을 예고했다.

노상현(스티브)은 “큰 어려움 없이 무사히 제대하게 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탄탄히 커리어를 쌓아가는 과정 속에서 언제나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라며 전역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모델로서 다수의 광고와 화보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해오던 노상현(스티브)은 GIMS 작가의 동명 웹툰이 원작인 웹드라마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이하 오형평)’에 주인공 ‘이윤’ 역으로 등장하며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오형평’에서 노상현(스티브)은 비주얼은 완벽하지만 뼛속까지 허당미로 가득한 이윤이란 캐릭터로, 철두철미한 모습 속에서 뿜어나오는 완벽한 카리스마부터 가끔은 이해할 수 없는 돌아이 형다운 장난끼 가득한 모습까지 모두 능청스럽게 소화해냈다.

노상현(스티브)은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와 매력으로 가득 채운 오형평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00만 이상을 기록하기도 하며 떠오르는 신예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는 것은 물론 다수의 작품과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기도 했다.

한편, 노상현(스티브)의 소속 매니지먼트 에코글로벌그룹은 “1년 8개월간의 군복무를 무사히 건강하게 마친 스티브에 고맙다.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활동재개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