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로부터 영감 받은 SF추격 액션! '타임스톤:시간여행자'

실화로부터 영감 받은 SF추격 액션! '타임스톤:시간여행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0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바꾼다?!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색다른 SF 추격 액션 '타임스톤: 시간여행자'가 11월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타임스톤: 시간여행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되살리기 위해 시간여행이 가능한 타임 스톤을 쫓아 추격하는 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추격 액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제임스’와 ‘피터’의 모습이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결연하면서도 묘한 표정은 서로가 우호관계인지 적대관계인지 정확히 알 수가 없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펠릭스’를 감싸 안고 두려운 표정을 짓는 ‘아나’의 모습은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긴박한 느낌을 주어 영화 속에서 어떤 사건이 발생할지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침묵지대에서 시간여행이 가능한 운석 발견!!”이라는 카피는 버뮤다 삼각지대를 연상시키면서 침묵지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장르적인 재미가 충분하다!”(Film Threat), “미스터리와 스릴러의 절묘한 조합!”(HighDef Digest)이라는 해외매체들의 뜨거운 호평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타임스톤을 놓고 벌어지는 SF 추격 액션 '타임스톤: 시간여행자'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