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온 챌린지' 김재원-침착맨-옥냥이 2차 탐색전 MVP 선정 '특별한 찬스' 획득!
'플레이 온 챌린지' 김재원-침착맨-옥냥이 2차 탐색전 MVP 선정 '특별한 찬스' 획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0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착맨, 크레이지 아케이드서 활약 MVP까지.. 브롤스타즈 전략가 벤킴 등판, 승리의 주역
사진제공 : 구글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5회
사진제공 : 구글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5회

'플레이 온 챌린지' 김재원-침착맨-옥냥이가 '2차 탐색전' MVP로 선정됐다. 게임 관계자 4인과 함께한 다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고 '특별한 찬스'를 획득한 것. 4인의 관계자들과 함께한 팀 풍월량과 팀 김재원은 ‘막상막하’의 실력 검증을 통해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결과를 예고하며,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파이널 매치에 대한 기대감을 급상승시켰다.

이와 관련 구글플레이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손잡은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는 팀 풍월량과 팀 김재원이 △펍지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넥슨의 크레이지 아케이드 △엔플라이스튜디오의 무한의 계단 3인의 관계자와 구글플레이 관계자 총 4인을 상대로 '2차 탐색전'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게임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먼저 팀 풍월량은 옥냥이의 진두지휘 아래 풍월량, 침착맨, 통닭천사가 출전해 확 달라진 게임 실력을 보여줬지만 아쉽게 패했다. 반면, 팀 김재원(김재원, 우정잉, 김블루, 멋사)은 '배그 장인' 김블루와 '배그 신성' 멋사가 동시에 출전해 넘사벽 케미를 완성하며 승리를 거뒀다.
 
대결을 마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계자는 김블루의 실력에 "역시 김블루"라고 감탄하며 "공격을 당해 HP가 없을 땐 숨어서 회복 가능하고, 주기적인 아이템 획득은 양 사이드 지역에서, 맵 중간 지역에서는 레어템 획득이 가능하다"고 꿀팁을 쏟아냈다.
 
두 번째 게임 '브롤스타즈'에는 팀 풍월량의 풍월량, 옥냥이, 벤킴과 팀 김재원의 우정잉, 형독, 멋사가 출전해 관계자들과 자웅을 겨뤘다. 먼저 '브롤스타즈'의 탑 클래스 벤킴은 경기가 시작되자 전략가 모드로 변신해 남다른 리더십을 뽐냈다. 막내 벤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풍월량과 옥냥이는 고분고분 지시를 따라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 벤킴의 전략은 팀 풍월량에게 첫 승리를 안겼고, 이와 관련 '구글플레이' 관계자는 "최근 브롤스타즈 유행 메타가 2탱크, 1딜러 조합"이라면서 "센스 있는 브롤러 선택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줬다"고 평가하며 칭찬과 팁을 동시에 전달했다.
 
세 번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출전한 팀 김재원의 김재원과 형독은 시작부터 플레이가 엇갈리며 관계자들에게 속절없이 무너졌고, 이어 팀 풍월량(침착맨, 벤킴)까지 패배하자 실시간으로 이들의 경기를 지켜보던 게임 팬들은 크게 아쉬워했다.
 
대결 직후 ‘크레이지 아케이드' 관계자는 "로딩 화면에서 상대 팀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이를 빨리 캐치해 전략을 짜야 승리할 수 있다"는 팁을 전수해 시선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무한의 계단'에는 팀 풍월량의 옥냥이, 통닭천사, 벤킴과 팀 김재원의 김재원, 김블루, 형독이 출전해 '무한의 계단' 관계자와 실력을 겨뤘다. 56점(옥냥이), 84점(통닭천사), 104점(벤킴), 152점(김재원)을 기록한 크리에이터들과 달리 '무한의 계단' 관계자는 게임 배경이 낮에서 밤을 지나 우주로 바뀌는 ‘매직’을 선사하며 760점이라는 역대급 기록으로 양 팀에게 패배를 안겼다.
 
최종 대결을 마친 뒤 게임 관계자들은 각기 다른 심사기준으로 ‘2차 탐색전’의 MVP 3인을 선정하고, 본선 ‘파이널 매치’에서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별한 찬스'를 선물했다. '무한의 계단' 관계자는 “게임을 즐길 줄 알고, 발전 가능성이 보인다”면서 김재원을 선택했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관계자는 '포텐셜이 뛰어난' 옥냥이를, '크레이지 아케이드' 관계자는 ‘확고한 (게임)스타일’을 높이 사며 '침착맨'을 선택했다.
 
한편, 이날 에피소드 말미에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파이널 매치에서 추가되는 게임 타이틀이 공개됐다. 추가되는 게임은 바로 넷마블의 '쿵야 캐치마인드'. 이와 관련 팀 풍월량은 웹툰 작가인 침착맨을 필두로 환호하며 잔칫집 분위기를 만끽한 반면, 팀 김재원은 허탈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플레이 온 챌린지' 파이널 매치에서 펼쳐지는 '쿵야 캐치마인드' 대결에서 과연 침착맨이 본인의 장기를 살려 팀을 승리로 이끌고 영웅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플레이 온 챌린지'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시청한 누리꾼들은 "팀 풍월량 다들 연습하셨네", "배그는 역시 갓블루!", "김재원 역대급 팀킬ㅋㅋ", "벌써 다음 주 지스타! 기대합니다!" 등의 호응을 쏟아냈다.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 구글플레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밤 10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만원운전자보험치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