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김태균 감독과 배우 최수영 참여
'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김태균 감독과 배우 최수영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 프리미어 상영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신작 '미래의 미라이'가 '암수살인'의 김태균 감독 연출, 배우 최수영 화면해설로 배리어프리버전으로 탄생했다.

‘2019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김태균 감독과 배우 최수영은 지난 5월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시간을 내어 '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배리어프리 단편영화 '반짝반짝 두근두근' 연출, '필로미나의 기적' 배리어프리버전 연출로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이 깊은 김태균 감독은 '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 연출로 세 번째 참여해,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김태균 감독은 “'미래의 미라이' 화면해설 작업은 한 사람의 관객으로서 너무 행복한 작업이었다. 물리적 장애를 가졌더라도 누구나 배리어프리영화를 통해 풍성한 삶을 누렸으면 하는 바램이다. 보다 많은 분들이 '미래의 미라이'를 배리어프리버전으로 감상하고 나와 같은 행복감을 맛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태균 감독과 함께 ‘2019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최수영은 “모든 사람이 문화를 누릴 권리가 있고, 장애여부와 상관없이 모두가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 '미래의 미라이' 내레이션 작업은 누구나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작으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기회였다. 감사하다”고 내레이션을 마친 소감을 전해왔다.

4살 소년 쿤과 미래에서 온 여동생 미라이의 이야기를 그린 '미래의 미라이'는 애니메이션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으로 국내 개봉 당시 호평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칸국제영화제, 아카데미시상식 등 국내외 많은 러브콜을 받은 작품이다.

'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은 효성의 배리어프리영화 제작 후원으로 제작되었다.효성은 2017년부터 3년째 배리어프리영화를 제작 후원해오고 있으며,지금까지 '빌리 엘리어트', '앙:단팥 인생 이야기', '심야식당2, '고양이 여행 리포트'등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외국영화를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하는데 꾸준히 도움을 주고있다.특히 효성의 직원들이 직접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위한 더빙작업에 참여하기도 하는 등 배리어프리영화에 대한 대중화에도 함께 해오고 있다.

‘2019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 김태균 감독 연출,배우 최수영 화면해설 재능기부로 제작된 '미래의 미라이'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1월 20일 개막하는 ‘제9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처음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