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팍한 5형제' 이진혁, “레전드 선배들 양치질 모습 보는 것 좋아” 엉뚱 발언!
'괴팍한 5형제' 이진혁, “레전드 선배들 양치질 모습 보는 것 좋아” 엉뚱 발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팍한 5형제’ 이진혁, 엉뚱 발언X파격 행보→형들 경악! 무슨 사연?
사진제공 : JTBC
사진제공 : JTBC

‘괴팍한 5형제’ 이진혁이 엉뚱한 발언과 파격적인 행보로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은혁을 경악케 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JTBC ‘괴팍한 5형제’는 평범한 생활 속 주제부터 까다롭고 별난 주제까지 뭐든지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 오늘(7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고정MC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이진혁과 함께 객원MC 슈퍼주니어 은혁, 게스트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나르샤-미료-가인이 출연해 왁자지껄한 토크판을 벌일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2부 ‘괴팍한 5지선다’ 코너의 게스트로 나온 브아걸 제아-나르샤-미료-가인은 ‘후배들이 우리를 어려워한다.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며 5형제에게 해답을 요구했다. 이 가운데 이진혁이 엉뚱한 해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진혁이 “레전드 가수 선배들이 양치질을 하면서 돌아다니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고 너무 좋다”며 양치질 순회공연(?)을 추천한 것. 이에 서장훈은 “아예 가글을 하면서 돌아다녀라”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진혁은 ‘괴팍한 줄 세우기’ 코너에서도 파격적인 행보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줄 세우기의 주제는 ‘내 여친과 남사친의 행동 중 절대 참을 수 없는 것’. 이진혁은 이 과정에서 “내 여친과 남사친이 단둘이 술을 마셔도 괜찮다”면서 패기 넘치는 주장을 하는가 하면, 모두의 예측을 벗어난 충격적인 줄 세우기를 단행해 형들을 경악케 했다고. 과연 박준형-서장훈-김종국-은혁이 말을 잇지 못하게 만든 이진혁의 ‘줄 세우기’ 결과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본격 논쟁 토크쇼 JTBC ‘괴팍한 5형제’는 오늘(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보험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