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윤,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 출연 확정 ‘훈훈 매력 예고’

배우 강윤,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 출연 확정 ‘훈훈 매력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0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윤 ‘내 마음에 그린’ 캐스팅, 드라마 제작사 대표 변신
사진제공 : 씨엘엔컴퍼니
사진제공 : 씨엘엔컴퍼니

배우 강윤이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 합류했다.

배우 강윤은 ‘발칙한 로맨스’, ‘병실전’, ‘그남자 그여자’ 등 여러 무대 경험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그런 강윤은 코미디쇼 ‘SNL 코리아 9’를 통해 대중에게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현재 XtvN ‘최신유행프로그램2’에 출연하며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7일 배우 강윤이 차기작으로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 출연을 확정했다. ‘내 마음에 그린’은 친환경 소비문화 확산을 위한 공익 웹드라마로 파란 하늘이 그리운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 드라마.
 
극중 강윤은 드라마 제작사 대표이자 프로듀서 이하준 역을 맡았다. 이하준은 빠른 눈치와 센스를 가진 금수저다. 모든 것을 다 가진 이하준으로 변신한 강윤이 어떤 활약상을 보일지 기대가 커진다.
 
그동안 강윤은 각종 방송에서 개성 있는 훈훈한 외모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매력으로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는 활약을 펼쳤다. 이는 그가 그려낸 이하준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에 합류한 강윤이 본 작품을 통해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강윤의 활약이 기대되는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은 네이버 TV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