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웹툰 원작 '인 유어 드림' 주연 캐스팅! "대세다운 활발한 활동ing"

이종원, 웹툰 원작 '인 유어 드림' 주연 캐스팅! "대세다운 활발한 활동ing"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1.0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종원,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 주연 확정! 위험까지 무릅쓴 사랑꾼 노준수 役

배우 이종원이 웹툰 원작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에 출연한다.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감독 권오성/ 극본 문상휘)은 10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내용으로, 카페 여우별을 운영하던 노준수가 어느날 짝사랑하는 여자 유남희(배누리 분)의 교통사고를 목격한 후 혼수상태에 빠진 그녀를 구하기 위해 아직 검증되지 않은 의학 프로젝트 "인 유어 드림"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기적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이종원은 극중 훈훈한 외모를 가졌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소심해지는 모태솔로 노준수 역을 맡았다. 어린시절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뒤 깊은 자책감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이자, 짝사랑하는 유남희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남희의 꿈 속으로 들어가는 인물.

사랑 앞에서 순수하고 꾸밈없는 노준수 역을 맡을 이종원은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가 보여준 다정다감하고 누구나 선망하는 남자친구의 정석을 이번 캐릭터 속에서도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상대 역 유남희로 함께 호흡을 맞출 배누리와 찰떡 케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최근 플레이리스트 신작 'XX'에도 왕정든 역으로 캐스팅을 확정 지은 이종원은 하니, 황승언과 더불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소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올해 방영 예정인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서도 열정으로 가득한 '우진' 역으로 새롭게 합류하여 신선한 매력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종원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인 유어 드림'은 KTh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 올레TV를 더불어 OTT로도 전방위 유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