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안산시, '2019 G-Fair Korea’ 안산기업 단체관 운영

안산시, '2019 G-Fair Korea’ 안산기업 단체관 운영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18개 중소제조기업 참여...우수 제품 전시,시장판로 개척

안산시는 관내 중소제조기업 18개사와 함께 '2019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전시회)’에 참가해 ‘안산시 단체관’을 운영했다고 4일 밝혔다.

'2019 G-Fair Korea’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주관으로 지난달 31일부터 이달 3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다.

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 전시 및 시장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관내 18개 중소제조기업과 함께 전시장 내에 ‘안산시 단체관’을 운영하고 기업 및 제품 홍보 등을 지원했다.

참여 기업 가운데 ㈜지웰코리아, 우리토방 등은 공기청정기, 공예품, 기능성스타킹 등 실용적이고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해 많은 관람객들과 국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송현 우리토방 대표는 “높은 수준의 전시회에 우리 업체의 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기회를 준 안산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안산시 단체관이 매년 운영돼 이런 기회를 꾸준히 가질 수 있기를 부탁드린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G-Fair Korea는 참가 기업에 수준 높은 서비스를 지원하는 효용성 있는 전시회로 안산시 단체관 운영을 통해 관내 우수 중소기업을 대외에 소개한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며 “올해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년에도 우수한 많은 기업들에게 참가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