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이색 IT마라톤 대회인 2019 웨어러블런 ‘할로윈 에디션 시즌2’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

일화, 이색 IT마라톤 대회인 2019 웨어러블런 ‘할로윈 에디션 시즌2’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1.01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히 ‘해피 할로윈 마라톤(Happy Halloween Marathon)’라는 컨셉으로 가족과
함께 뛸 수 있는 5km와 10km 2가지 코스로 기획

식음료 전문기업 일화가 이색 IT마라톤 대회인 2019 웨어러블런 ‘할로윈 에디션(Halloween Edition) 시즌2’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8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2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인근에서 개최된다. 이번에는 특별히 ‘해피 할로윈 마라톤(Happy Halloween Marathon)’라는 컨셉으로 가족과 함께 뛸 수 있는 5km와 10km 2가지 코스로 기획되었다.

일화는 이번 행사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아임톡 탄산수’와 ‘예비채 6년근 녹용홍삼스틱’을 지원하고, 코스 곳곳의 음수대에 ‘아임톡 탄산수’를 비치하여 완주를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축제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주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어러블런’ 현장 사진과 #일화홍삼 #홍건강 #해피한삼 세가지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후 일화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홍건강 해피한삼진 홍삼정 농축액스틱’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완주 후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띠띠뽀 튼튼키즈 삼형제 1단계 본품(10gX30포) 100개와 행복한삼진 홍삼농축액스틱 40개를 별도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된 온라인 전용 ‘아임톡 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 탄산수와 동일한 원료를 사용해 제작되어 가볍게 마시기 좋다. 패키지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탄산수의 청량감을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홍건강의 ‘해피한삼 홍삼정 원데이스틱’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당귀, 황기, 천궁, 작약 등 식물성 부원료를 하루스틱 1포에 담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 ‘예비채 6년근 녹용홍삼스틱’의 경우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뉴질랜드산 녹용과 당귀, 황기, 계피, 감초 등 10가지의 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