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룩스, 10월 23일(수)로 지정된 크록데이(Croc Day)를 위한 최신 클래식 클로그의 야광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크룩스, 10월 23일(수)로 지정된 크록데이(Croc Day)를 위한 최신 클래식 클로그의 야광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0.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Crocs, Inc.)가 올해도 연례 ‘크록토버(Croctober)’ 기념 이벤트 마련

크록스(Crocs, Inc.)가 올해도 연례 ‘크록토버(Croctober)’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다.

크록스는 유명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피자슬라임(Pizzaslime)과 제휴해 10월 23일(수)로 지정된 크록데이(Croc Day)를 위한 최신 클래식 클로그의 야광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크록스 팬들이 참여하는 ‘전미 크록 데이(National Croc Day)’는 해시태그 #CrocDay로 크록스에 관련된 모든 것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지난해 크록 데이 한정판 신발은 판매 수 시간 만에 모두 동이 났다.

올해는 행사를 기념해 엄선된 맞춤형 야광 장식물 ‘#크록스 데이 이즈 리트 지비츠(#CROC DAY IS LIT Jibbitz™)’로 꾸며진 신발을 선보인다. 야광 지비츠는 크록스 사상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 재미를 더하는 차원에서 #크록데이 기념 슈즈는 특별한 놀라움을 주는 UV 라이트가 포함되며 미스터리 순서로 제공된다. 매우 반짝이며 매우 귀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테런스 라일리(Terence Reilly) 크록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크록스가 주문처럼 강조하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오라’의 정신을 사랑해주는 열렬한 충성 고객들이 없었다면 지금의 크록스는 존재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크록스 팬들은 전 세계 곳곳에서 크록토버를 즐기고 있다”며 “빨리 크록데이가 와서 이 멋진 한정판 클래식 클로그를 선보일 수 있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정판 제품은 실로 특별하며 함께 성장하고 함께 빛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자슬라임 공동 크리에이터인 스토브먼(Stoveman)은 “크록스는 엄청난 충성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멋지다는 말 외에는 달리 표현할 길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크록스는 여느 브랜드와 달리 개성과 본연의 모습을 마음껏 표현하도록 지지한다”며 “이야말로 피자슬라임이 크록스와 협업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이자 스트리트웨어 부문에서 크록스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10월 23일 오전 10시 23분(각국 현지 시간 기준) 크록스닷컴을 통해 전 세계에 시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