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부항공, 인천-다낭 신규 취항 기념식 성료
뱀부항공, 인천-다낭 신규 취항 기념식 성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0.2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10월 17일부로 매일 운항 개시

베트남 국적 하이브리드 항공사인 뱀부항공이 지난 10월 17일 인천공항 제1여객 터미널에서 인천-다낭 노선 취항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취항 기념식에는 당탓탕 뱀부항공 부회장, 쩐 즈엉 튀 참사관, 박종필 퍼시픽 에어에이전시 회장 및 김형일 인천공항공사 마케팅 팀장 등이 참석했다.

뱀부항공은 풀서비스항공사(FSC)와 저비용항공사(LCC)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항공사이며, 이번 인천-다낭 취항을 시작으로, 11월부터 인천-나트랑 노선에도 취항할 예정이며, 향후 싱가포르등 아시아 노선은 물론 유럽 및 미주까지 운항노선을 확대할 예정이다.  

뱀부항공의 인천-다낭 노선은 매일 운항하며 198석의 A321NEO 기종이 투입돼 오후 23시 35분 인천을 출발해 다음날 오전 02시 15분 다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다낭에서는 오후 16시10분 출발, 저녁 22시30분에 인천에 도착한다.

당탓땅 뱀부항공 부회장은 “인천-다낭 직항노선 개설로 인하여 양국간 항공여객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인천-다낭 노선 외 다양한 노선을 개설해 여객의 편의 향상과 뱀부항공의 노선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 취항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과 예약 및 발권에 대한 문의는 뱀부항공 한국 GSA 퍼시픽 에어에이전시 및 뱀부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