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환희, 김구라 ‘탑골공원 루머’ 언급에 깜짝! ‘플투’와 한 여자의 삼각관계? 브라이언 의심! 폭소!

‘라디오스타’ 환희, 김구라 ‘탑골공원 루머’ 언급에 깜짝! ‘플투’와 한 여자의 삼각관계? 브라이언 의심!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0.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희, 자타공인 '쪼다' 등극! 신비주의 콘셉트 뒤 숨겨진 찌질함 고백! 관심!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가수 환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탑골공원 루머’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인다. 뜻밖의 루머를 듣게 된 그는 브라이언을 의심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16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이소라, 브라이언, 환희, 대도서관이 출연하는 ‘놀면 뭐하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구라가 ‘오프라인 탑골공원(과거의 문화를 즐기는 장소를 뜻하는 온라인 용어)’에서 떠돌던 루머를 입 밖으로 꺼낸다. 과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이 한 여자를 두고 삼각관계에 놓였었다는 것. 이에 환희는 브라이언을 향해 “내가 만났던 애 만났었니?”라며 폭탄 발언을 날렸다고. 과연 루머의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환희가 자타공인 ‘쪼다’에 등극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는 신비주의 콘셉트 뒤에 숨겨진 그의 찌질함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스스로를 ‘쪼다’라고 칭하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환희가 연기 계획을 밝힌다. 그는 과거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 ‘사랑해’ 등의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바. 그는 자신의 연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았다고. 또한 즉석에서 애교 연기를 선보여 브라이언을 질색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환희는 브라이언과 함께 10년 만의 ‘라디오스타’ 동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왠지 모르게 어색한(?) 모습은 물론 티격태격 상극 케미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오는 17일 정규 10집 발매를 예고한다. 데뷔 20주년 헌정 앨범으로 돌아온 두 사람은 ‘라디오스타’에서 히트곡 메들리는 물론 신곡 타이틀 ‘추억이 돼줘 고마워’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 브라이언을 둘러싼 ‘탑골공원 루머’의 진실은 오늘(1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비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비갱신형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추천

다이렉트암보험비교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추천

의료실비보험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추천사이트

암보험추천 가입순위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보험료계산

암보험

흥국화재보험추천

자녀보험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암보험비교견적사이트

암보험비교

비갱신형암보험

그릇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