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대성,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특별출연!
배우 최대성,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특별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0.1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가족이엔티
사진출처 : ㈜가족이엔티

배우 최대성이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연출 백승룡/극본 김솔지/기획 tvN, 스튜디오N)에 특별 출연한다.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웹툰원작으로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의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이다.


장르불문 모든 역할을 소화하며 사랑받는 배우 최대성이 tvN‘쌉니다 천리마마트’에 특별출연하여최대성 특유의 맛깔나는 연기를 적재적소에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여 미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우 최대성은 , SBS ‘별에서 온 그대’,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크릿가든’, ‘대물’, ‘미남이시네요’, ‘시티홀’, MBC ‘구가의 서’, ‘최고의 사랑’, KBS ‘아버지가 이상해’, ‘마스터-국수의 신’, TVN ‘화유기’, ‘이번 생은 처음이라’, ‘명불허전’ 등 다수의 인기드라마를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올해 초 KBS2월화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에서 조들호(박신양 분)의 든든한 조력자 정의로운 최재혁기자를 연기하여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으며, 소소한 감초역할부터 파급력있고 비중높은 역할을 맡아 특급 존재감을 보여주었다.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지난 20일 첫 방송 이후 케이블, 종편 동시간대 1위로 쾌조의 시작을 하였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너무 웃겨요. 재밌고 금요일만 해서 아쉽네요’, ‘등장할 때마다 현웃 터짐ㅋㅋ 최고ㅋㅋㅋㅋ’ 라며 드라마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어 뜨거운 반응으로 연일 화제를 이루고있으며 여기에 배우 최대성의 특별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매주 금요일 밤11시 tvN에서 방영되고 있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비교사이트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인터넷가입 중고차판매 카플래너 모두이사 암보험 신차장기렌트카 케이렌터카 중고차견적비교 독편사 서앤율법률사무소 어린이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