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뉴 꼬마 손오공 어드벤처! '헬로 몽키' 11월 개봉

‘색다른’ 뉴 꼬마 손오공 어드벤처! '헬로 몽키' 11월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0.0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새로운 히어로 ‘몽키’의 위대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파란 털을 가진 ‘색다른’꼬마 손오공 ‘몽키’가 진짜 영웅이 되기 위해 전설 속 여의봉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초특급 판타지 어드벤처 '헬로 몽키'가 오는 11월 14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어린이들에게 너무도 익숙한 ‘손오공’이야기를 바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뉴 히어로 꼬마 원숭이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환상적인 모험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땅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화면을 가득 메우는 풍성한 볼거리로 어린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을 최고의 스케일과 볼거리를 담보하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우리가 알던 손오공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모습으로 등장한 꼬마 손오공의 모습으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머리에 쓴 머리띠 ‘금고아’를 볼 때에는 분명 전설 속 영웅인 손오공이 분명하지만, 파란 색 털을 가진 특별한 모습으로 작지만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키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꼬마 손오공이 안간힘을 쓰며 끌고 가려고 하지만 꿈쩍도 않고 앉아 복숭아를 맛보고 있는 사부 손오공의 거대한 뒷모습도 보인다. 마치 꼬마 손오공을 훈련시키고 있는 듯 여유를 부리고 있는 그의 모습은, 원조 손오공의 대를 이을 새로운 손오공이 탄생할 수 있을지 이들이 함께 펼쳐갈 놀라운 판타지 어드벤처에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별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꼬마 손오공의 위대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 '헬로 몽키'는 오는 11월 1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