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한 대체의학 서적 '포인트 크롬 요법' 출간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한 대체의학 서적 '포인트 크롬 요법'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10.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의학과 대체의학을 전공한 저자가 질병에 대한 다각도의 접근을 시도한 끝에 고안한
자연치유법에 기반을 삼은 책

8색의 색채 자석을 이용한 자연치유법을 설명하는 ‘포인트 크롬 요법’ 출간됐다.

저자인 한의학 박사 주인용 원장이 직접 고안한 색채 자석, 즉 포인트 크롬으로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방법을 소개한 대체의학 서적 '포인트 크롬 요법'은 8색의 색채 자석을 인체 부위에 붙여 아토피, 만성비염, 디스크 등의 난치병을 치유하는 포인트 크롬 요법 안내서라 할 수 있다.

이 책은 한의학과 대체의학을 전공한 저자가 질병에 대한 다각도의 접근을 시도한 끝에 고안한 자연치유법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한의학의 8체질, 경락, 생체 리듬은 물론이고 양자 역학에도 그 뿌리를 두고 있다.

포인트 크롬 요법의 원리는 각 색이 가진 파동을 이용해 인체의 경락 흐름을 바로잡는 것이다. 시술 방법은 빨강, 자주, 노랑, 파랑, 보라, 미색, 흰색, 검은색 총 8색의 색채 자석을 증세에 따라 오행혈 자리에 붙이는 것이다. 더불어 진단만 제대로 내린다면 시술과 동시에 효과가 나타나는 즉효성이 특징이다.

이 책은 실제 임상 사례를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0년간 포인트 크롬으로 아토피, 만성 비염, 디스크 등의 난치병을 치유한 저자의 사례와 포인트 크롬 요법 교육을 받은 회원들의 임상사례가 실려 있다.

저자는 난치성 질병인 증후군과 수술이 필요 없는 수많은 질병을 쉽고 간단하게 치유하는 것이 포인트 크롬 요법의 목적이며, 그 이론과 실제 시술 사례를 정리한 것이 이번 책이라고 설명했다. 자연치유에 관심이 있는 일반 독자나 대체의학 종사자 및 연구자, 종교계 성직자, 자원봉사자, 한의학 관련 분야 종사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뜻 역시 밝혔다.

저자는 2010년에 경기대학교 대학원에서 대체의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13년에 원광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에서 한의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