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끝판왕의 귀환,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발표

소울 끝판왕의 귀환,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10.0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X성지영 출연, 낭만적이면서도 로맨틱한 ‘그대의 밤, 나의 아침’ 뮤직비디오 ‘설렘 폭발’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을 발표했다.

선공개한 싱글 ‘Right (Feat. SOLE)’에 이어 9월 30일에 발표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을 포함 60년대 모타운 스타일부터 70년대 블랙스플로이테이션(Blaxploitation), 펑키한 블루아이드소울 장르와 컨템퍼러리 R&B까지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의 곡들이 9트랙 수록됐다.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컨템퍼러리 R&B 소울의 핵심 요소를 대중적인 감각과 혼합해 따뜻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브라운아이드소울의 폭발적인 고음과 하모니가 더해져 ‘너를’, ‘Love Ballad’를 잇는 또 하나의 러브 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오랫동안 사랑하는 마음을 간직해온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진심을 담아 고백하는 러브 스토리가 담겨있다. 뮤직비디오는 대세 배우 장기용과 함께 신인 모델 성지영이 출연했으며, 연출은 송원영 감독이 맡았다.
 
앨범 발매일이었던 9월 30일에는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CD 발매 기념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나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23일 하프 앨범에 수록된 ‘Sing Your Song(Motown Lover)’, ‘Better Together’ 두 곡이 담긴 한정판 EP(7인치 바이닐)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판 EP는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품절을 기록해 브라운아이드소울 새 앨범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하프 앨범 발매와 함께 동명의 타이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한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처음이자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4년 만에 컴백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발매한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에 이어서 오는 5일부터 진행되는 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실비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암보험비갱신형

암보험비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비교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암보험비교

운전자보험비교

100세만기비갱신암보험

100세만기암보험

100세보장암보험

100세비갱신암보험

100세암보험

10대주요암

1만원대암보험

1만원암보험

1억암보험

다이랙트암보험

다이렉트비갱신암보험

다이렉트비갱신형암보험

다이렉트실버암보험

다이렉트암

다이렉트암보험

다이렉트암보험비갱신

다이렉트암보험비갱신형

다이렉트암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추천

20대남자암보험

20대암보험

20대암보험추천

20대여성암보험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그릇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