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맞아 우리쌀로 더 맛있게 진화한 신제품 ‘뿌셔땅’ 출시
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맞아 우리쌀로 더 맛있게 진화한 신제품 ‘뿌셔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9.2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셔뿌셔를 활용한 강정 레시피 콘텐츠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

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맞아 우리쌀로 더 맛있게 진화한 신제품 ‘뿌셔땅’을 출시하게 됐다고 오뚜기가 전했다.

1999년 출시된 오뚜기의 인기 스낵 ‘뿌셔뿌셔’는 당시 출시 6개월만에 1억 개가 판매되었던 히트상품으로 이 후로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매년 약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뿌셔땅’은 오뚜기 SNS에 게시되었던 뿌셔뿌셔를 활용한 강정 레시피 콘텐츠에서 착안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라면스낵에 국내산 쌀 튀밥을 더해 바삭 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손에 분말이 묻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아 취식이 편리하며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뒷맛이 깔끔하여 계속 손이 가는 스낵이다.

‘뿌셔땅’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플레인’, 매운맛과 달콤한 양념치킨맛이 잘 어우러진 ‘매콤양념치킨맛’, 달콤한 카라멜과 버터향이 잘 어우러진 ‘카라멜맛’ 등 3가지의 맛으로 출시되었다.

오뚜기는 뿌셔뿌셔를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킨 뿌셔땅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SNS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제품 홍보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품 출시 전 8월 14일부터 9월 12일까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잠실 키자니아에서 실시한 ‘뿌셔땅 격파왕’ 이벤트 결과 ‘자꾸 손이 가는 맛이다’, ‘먹기 편하고 간식으로 사먹고 싶다’, ‘어른들 술 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 등 높은 만족도를 보여 출시 후 더욱 좋은 소비자 반응이 기대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실비보험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운전자보험치아보험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