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GOTY 에디션’, PS3용으로 27일 정식 발매

SCEK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GOTY 에디션’, PS3용으로 27일 정식 발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2.07.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EK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GOTY 에디션’, PS3용으로 27일 정식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 독점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Game of the Year Edition (UNCHARTED 3: Drake’s Deception)’을 PlayStation?3(PS3)용으로 7월 27일(금) 정식 발매한다.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UNCHARTED 3: Drake's Deception)’는 너티독(Naughty Dog)에서 개발한 UNCHARTED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지난해 11월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Spike Video Game Awards, IGN 등 다수의 미디어에서 최고의 그래픽, 최고의 PS3게임, 최고의 액션 게임, 올해의 게임 등 수십 개의 상을 휩쓸며 찬사를 받았다.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Game of the Year Edition’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발매되는 것으로, 팬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5만원 상당의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되었다.

게임의 내용은 현대의 보물 사냥꾼인 주인공 네이선 드레이크가 전설적인 ‘사막의 아틀란티스’를 찾아 세계 최대의 모래 사막인 ‘룹알할리(Rub' al Khali)’로 향하게 되며 펼쳐지는 모험을 그려냈다. 이 여정 중에 드레이크와 그의 멘토 설리반은 미지의 은밀한 조직이 꾸미는 불가사의한 음모와 그 조직의 무자비한 우두머리에 맞서게 된다. 잊혀진 도시의 끔직한 비밀들이 밝혀지면서 드레이크는 내면의 공포와 마주하게 되며, 인내심의 한계를 시험하는 생존을 위한 처절한 싸움으로 치닫게 된다.

최고의 그래픽을 인정 받은 만큼 모래, 불, 연기, 물의 효과가 잘 살려져 입체적인 3D와 만나 영화를 보는 듯한 실감나는 화면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개발사 특유의 독특한 스토리텔링과 영화 같은 화면 및 연출은 더욱 방대한 스케일로 폭발적인 모험을 선사한다.

‘UNCHARTED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Game of the Year Edition’은 27일(금)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