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골시체 연쇄살인 사건을 맡아 살인 요괴의 행적을 좇아 살인을 막기 위한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무협 활극 '적인걸5: 측천무후 지유명도' 개봉

백골시체 연쇄살인 사건을 맡아 살인 요괴의 행적을 좇아 살인을 막기 위한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무협 활극 '적인걸5: 측천무후 지유명도'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9.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판 셜록’이라 불리우는 적인걸의 다섯 번째 이야기

당나라 최고의 천재 수사관 적인걸이 백골시체 연쇄살인 사건을 맡아 살인 요괴의 행적을 좇아 살인을 막기 위한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무협 활극 '적인걸5: 측천무후 지유명도'가 10월 3일 ‘올레tv 초이스’를 통해 국내 단독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중국판 셜록’이라 불리우는 적인걸의 다섯 번째 이야기 '적인걸5: 측천무후 지유명도'가 다가올 10월 3일 ‘올레TV 초이스’를 통해 국내 단독 공개를 확정한 가운데, 화려하면서도 섬뜩한 긴장감을 예감하게 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여 화제다.

공개된 예고편은 측천무후가 한 지방에서 발생되는 기이한 백골시체 연쇄살인을 해결하기 위해 옥살이를 하던 수사관 적인걸을 불러들이며 열흘의 말미를 주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에 “일주일 안에 해결하지 못하면 목숨을 내놓겠다”는 적인걸의 여유만만한 모습은 보는 이에게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이어 백골시체의 끔찍한 실물이 등장하고, 이를 목격하는 적인걸의 모습은 섬뜩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고, 마지막으로 살인요괴의 정체를 밝히기 위한 최후의 일전을 준비하는 적인걸의 모습이 등장하며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당 제국 황궁의 화려한 색감과 살인요괴를 나타내는 푸른 색감이 대조되며 다채로운 재미를 예고하는 막강한 무협활극 '적인걸5: 측천무후 지유명도'는 다가올 10월 3일 국내 공개되어 무협영화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