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골프(ELLE GOLF), '제3회 2019 VIP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가자 모집

엘르골프(ELLE GOLF), '제3회 2019 VIP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가자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9.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의 VIP 고객 중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엘르골프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

엘르골프(ELLE GOLF)가 '제3회 2019 VIP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참가자들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의 VIP 고객 중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만 참가할 수 있으며 엘르골프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지역별로 총 2회 개최된다. 1차는 서울, 경기, 강원지역 참가 대상으로 10월 7일 천룡 컨트리클럽에서 2차는 충청, 경상, 전라지역 참가 대상으로 10월 24일 스카이뷰 골프클럽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을 위해 기프트와 이벤트 존 운영, 다양한 시상 및 경품 준비 등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경기 전에는 박상혁 프로와 함께하는 퍼팅 레슨의 기회도 주어져 VIP고객들의 많은 기대가 예상된다.

엘르골프(ELLE GOLF) 관계자는 “엘르골프를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VIP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행사는 VIP 고객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볼거리와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