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30일 오후 6시 발매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

브라운아이드소울,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30일 오후 6시 발매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1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하프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대의 밤, 나의 아침’ 대중성과 음악성 모두 잡는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오는 30일 오후 6시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Half Album)을 발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70년대 레트로 무드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노란색 배경에서 흑인 아이가 앨범의 제목인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위를 바라보고 있어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게시된 글에는 하프 앨범의 발매일 ‘2019.09.30. 6PM’과 타이틀곡 제목인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이 적혀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Half Album) 타이틀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타이틀곡 외에도 이번 하프 앨범에는 지난 2일 선공개한 ‘Right (Feat. SOLE)’과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신보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 콘서트는 새롭게 발표하는 앨범의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처음이자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4년 만에 컴백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30일 오후 6시에 발매하는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의 하프 앨범과 함께 10월에 진행하는 투어 콘서트를 통해 어떤 하모니를 들려줄지 기대감을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