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쇼' 송승헌-노정의, 부녀 갈등 폭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 위기! 흥미진진↑

'위대한 쇼' 송승헌-노정의, 부녀 갈등 폭발!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 위기! 흥미진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헌-이선빈-임주환, 본격 삼각관계 불 붙은 애정라인 향방 ‘흥미진진’
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5회 방송화면 캡처
사진 제공 : tvN ‘위대한 쇼’ 5회 방송화면 캡처

tvN ‘위대한 쇼’ 송승헌-노정의의 부녀 갈등이 폭발했다. 과연 송승헌 부녀는 노정의 임신과 함께 찾아온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 위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9일(월)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5회는 한다정(노정의 분)의 뜻하지 않은 임신으로 위대한(송승헌 분) 부녀의 갈등이 극에 달한 가운데 한다정이 “저 낳을 거예요. 배 속에 있는 아기”라며 폭탄 선언,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로 끌어올렸다.
 
이 날 위대한은 시사 프로그램 ‘논쟁’에서 다뤄진 낙태죄 폐지 이슈에 대해 “전 낙태가 절대 죄가 될 수 없다고 생각해왔는데 지금은 제 가치관이 달라졌습니다. 저한테 생각지도 못했던 딸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만약 미혼모였던 제 딸아이의 엄마가 임신 중절을 선택했다면 제 딸은 세상의 빛을 보지 못했을 겁니다”라고 발언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딸을 사랑하는 국민 아빠 이미지를 굳히고 여론을 사로잡기 위한 위대한 전략이었던 것. 또한 위대한은 인주시장 정한수(유성주 분)와 손 잡고 강경훈(손병호 분)의 배지를 빼앗기 위해 임대아파트 건립 반대자들을 공략, 동네 여론을 뒤집기 위한 고군분투 활약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만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듯 뜻하지 않은 위기에 처하고 만다. 바로 딸 한다정의 임신. 전 국민 앞에서 낙태는 죄라고 주장했던 그에게 찾아온 청천벽력 같은 상황 속 “다정이 이제 겨우 고딩이라고”를 외치며 울분을 토하는 위대한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어린 나이에 임신이라는 냉혹한 현실과 마주하게 된 딸에 대한 걱정, 안쓰러움, 애틋함을 폭발시킨 것. 특히 방송 말미 한다정의 파격 엄마 선언이 그려지며 위대한 부녀가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에 닥친 절체절명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위대한-정수현(이선빈 분)-강준호(임주환 분)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위대한은 자신의 심기를 건드리는 강준호의 도발에 “내가 정 작가와 보통 인연이 아니지”라며 그의 시기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정수현에게 대학 시절 돌발적인 휴학과 함께 연락 두절된 것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전해 서로를 향한 감정이 현재 진행형이라는 것을 엿보게 했다.
 
강준호 또한 정수현에게 “(두 사람이) 자주 보게 될 것 같아 신경 쓰인다”며 거리낌없이 질투를 드러내는 등 세 사람의 불 붙은 애정라인이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언니가 대한 오빠 밀어내는 게 나 때문인 거 같아서”라는 ‘정수현 동생’ 정지현(강은아 분)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호기심을 유발, 위대한-정수현 자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위대한 쇼’ 5회 방송이 끝난 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송승헌 연기 자연스럽게 잘한다”, “향후 스토리 전개 너무 기대된다”, “대사 보는 재미 쏠쏠”, “송승헌 너무 웃겨요. 허당미 팍팍”, “여러 현실적인 문제 다뤄서 재미있게 보는 중”, “노정의 연기 잘한다. 몰입도 짱! 어떤 결정 하던 믿고 지지해주고 도와주고 지켜볼게”, “송승헌 연기 대박 리얼”, “배우들 연기 잘해서 재미나게 보고 있어요” 등 댓글을 남기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관심을 쏟아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오늘(10일) 밤 9시 30분 tvN에서 ‘위대한 쇼’ 6회가 방송된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갱신형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실비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비교

50대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암진단비보험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실비암보험

실손보험

보험비교견적사이트

흥국화재보험추천

저축보험

보험비교

어린이보험비교

보험추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계산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추천

자동차보험비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