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윤종신과 그의 절친들이 모였다! ‘윤따의 밤’ 특집! 배웅하라고 불렀더니 뜻밖의 폭로전?

‘라디오스타’ 윤종신과 그의 절친들이 모였다! ‘윤따의 밤’ 특집! 배웅하라고 불렀더니 뜻밖의 폭로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1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 12년간 MC 자리 지켜온 윤종신의 마지막 순간! 굿바이 윤종신! 뭉클!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윤종신과 그의 절친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윤따(윤종신에게 따진다)의 밤’ 특집을 꾸민다. 윤종신을 배웅하기 위해 모인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은 뜻밖의 폭로전을 벌이며 마지막 순간까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일 수요일 밤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추석 연휴 편성 변경으로 인해 밤 10시 50분으로 앞당겨져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출연하는 ‘윤따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종신이 마지막 방송을 한다. 2007년 ‘라디오스타’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12년 동안 MC 자리를 묵묵히 지켜온 그는 최근 ‘이방인 프로젝트’를 선언하며 방송 하차를 알렸다. 이에 그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모인 것.
 
이들은 윤종신의 최측근들답게 무궁무진한 에피소드를 쏟아내 재미를 선사한다. 이들은 윤종신과의 추억을 회상하는가 하면 뜻밖의 폭로전으로 마지막까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윤종신이 게스트와 함께 등장해 관심을 끈다. 그는 게스트 대기석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 것. 낯선 상황에 그도 기분이 이상한 듯 묘한 표정을 지었다고. 또한 MC들은 “윤방인을 부탁해요~”라며 직접 윤종신을 소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MC들은 윤종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선물에서도 평소 MC들의 캐릭터를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더불어 ‘라디오스타’ 제작진들은 모든 회차의 윤종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선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윤종신은 애정이 듬뿍 담긴 이들의 선물에 무척이나 감동했다고 전해진다.
 
각자의 방식으로 이별을 준비하는 모두의 모습은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만들 것이라고. 이 가운데에도 ‘라디오스타’답게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장항준, 유세윤, 김이나, 박재정이 함께하는 MC 윤종신의 마지막 방송 ‘윤따의 밤’ 특집은 오는 11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갱신형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실비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비교

50대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암진단비보험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실비암보험

실손보험

보험비교견적사이트

흥국화재보험추천

저축보험

보험비교

어린이보험비교

보험추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계산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추천

 

자동차보험비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