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꿀잼 보장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귀환! 오늘(9일) 첫 방송!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꿀잼 보장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귀환! 오늘(9일) 첫 방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0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디어 돌아온 V 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오늘 첫 방송!
사진 : 네이버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제공
사진 : 네이버 V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 제공

V 오리지널 ‘슈주 리턴즈3’가 오늘(9일) 낮 12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3’(제작 SM C&C, 연출 천명현 김수현)는 글로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번 ‘슈주 리턴즈3’는 개성 강한 슈퍼주니어 멤버 9명이 정규 9집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담길 예정이다. 오늘 첫 방송을 앞두고 ‘슈주 리턴즈3’의 기대포인트를 정리해본다,
 
우선 ‘슈주 리턴즈3’를 통해 역대 ‘슈주 리턴즈’ 중 가장 많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모였다. 멤버 개개인마다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유한 ‘슈퍼주니어’. ‘짠특’ 이특부터 ‘희린이’ 희철, ‘따도남’ 예성, ‘해결사’ 신동, ‘젠틀남’ 시원, ‘예능 열정남’ 동해, ‘카리스마 허당’ 은혁, ‘막내온탑’ 려욱, ‘막내꾸러기’ 규현까지 보고 있는 것만으로 웃음이 폭발한다. 군백기를 끝내고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의 노필터 매력이 ‘슈주 리턴즈3’에만 담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슈주 리턴즈3’ 담아낼 정규 9집 앨범 ‘리얼 제작기’가 기대를 모은다. 그동안 많은 앨범을 발매한 슈퍼주니어지만 이번 정규 9집은 좀 더 특별하다.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9명의 멤버가 약 10년 간의 군백기를 마무리하고 처음으로 함께하는 앨범이기 때문이다. 특히 자타공인 예능감 넘버원 그룹으로서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슈주 리턴즈3’에 담겨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슈주 리턴즈’는 V오리지널 대표적인 장수 예능으로, 그 매력이 무궁무진하다는 점이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장이 될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전 멤버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예능이라는 점에서 콘텐츠계의 레어템으로 V오리지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슈주 리턴즈1’은 정규 8집 앨범 제작기를 전개해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진솔한 매력과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또한 ‘슈주 리턴즈2’는 엘프들을 향한 슈퍼주니어의 따뜻한 애정을 듬뿍 느낄 수 있었다. 이처럼 다른 방송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던 슈퍼주니어의 숨은 매력이 V오리지널을 통해 ‘슈주 리턴즈3’의 빅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에 ‘슈주 리턴즈3’은 고무신을 신고 슈퍼주니어의 정규 9집을 오랫동안 기다린 엘프들에게 ‘꽃신’ 같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모집 중인 ‘슈주 리턴즈3’ 팬십은 회원 전용 공간에서 ‘슈주 리턴즈3’을 한 주 먼저 볼 수 있는 혜택과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 고퀄리티 스페셜 포토 카드를 선사하는 특급 선물인 셈.
 
‘슈주 리턴즈3’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과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 오늘 낮 12시 첫 방송되며 매주 월,수,금요일에 방송된다. 그리고 ‘슈주 리턴즈3’ 팬십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한 주 선공개 방송이 공개된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운전자보험비교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비갱신형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실비보험

암보험비교사이트

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비교

50대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암진단비보험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실비암보험

실손보험

보험비교견적사이트

흥국화재보험추천

저축보험

보험비교

어린이보험비교

보험추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비교

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다이렉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자동차보험료비교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계산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다이렉트추천

자동차보험비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