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라인업 출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라인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9.0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와 함께 선보인다고
뉴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NII가 전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와 함께 선보인다고 뉴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NII가 전했다.

이는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성사됐으며 8월 22일 오프라인 첫 공개 이후 8월 31일 온라인 판매도 개시하면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F/W 시즌을 맞아 후드티와 맨투맨을 주력 라인업으로 12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총 38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픽셀 그래픽, 레터링, 자수, 일러스트 등을 통해 표현된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개성 넘치는 인기 캐릭터들을 다양한 스타일의 세미 오버핏 라인업과 키즈 라인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은 NII의 전국 170여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니켈로디언의 대표작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바닷속 비키니 시티에 거주하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일상속 유쾌한 이야기를 통해서 북미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 애니메이션이다. 대원미디어는 유·아동층에서부터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니켈로디언 인기 IP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센싱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네모바지 스폰지밥’은 니켈로디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스폰지밥 20주년 스페셜 타이틀인 '스폰지밥 최고의 생일'이 7월 19일 방영된 이후 새로운 에피소드가 지속 전개되고 있다. 특히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만큼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이 활발하게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만원운전자보험치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