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6 ‘민수 – Floral Peach’ 공개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6 ‘민수 – Floral Peach’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 유망주이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여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6 ’민수 - Floral Peach’가 발표됐다.

‘열여덟의 순간’ 준우(옹성우 분)와 수빈(김향기 분)의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가 여름 밤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한 뼘 더 가까워진 관계만큼, 자신의 상처와 아픔을 솔직하게 드러내고 서로를 위로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그런 가운데 ‘열여덟의 순간’의 여섯 번째 OST가 공개됐다.
 
’열여덟의 순간’ OST Part.6 ‘Floral Peach’를 부른 뮤지션은 신예 여성 뮤지션 ‘민수’다. 민수는 지난해 ‘섬’, ‘괜히’ 등 싱글 앨범을 발표하며 대중을 사로잡았다. 특히, 꿈꾸는 듯한 독특한 음색과 청초한 분위기의 외모가 매력적인 그녀는 최근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라이브 영상이 8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Floral Peach’는 시각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곡으로, ‘작은 신의 아이들’, ‘훈남정음’, ‘빙의’ 등 다양한 드라마의 음악을 맡았던 하근영 음악감독 팀이 프로듀싱하고, 민수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사랑에 빠져 두근거리는 마음을 색다르게 표현해 곡의 매력을 더했다.
 
한편, 앞으로의 성장이 궁금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부른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OST Part.6 ‘Floral Peach’는 오늘(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13회 방송은 오늘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실비보험비교

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비갱신형암보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그릇쇼핑몰

장기렌터카

가전제품렌탈샵

디제로킹 다이어트

아이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실비보험

암보험비교견적

암보험

암보험비교

암보험추천

비갱신형암보험비교

암보험가입순위

암보험비교견적사이트

암보험견적사이트

운전자보험

실비보험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비교닷컴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실버보험

암보험

실손보험

보험비교견적사이트

의료실비보험추천

흥국화재보험추천

저축보험

보험비교

어린이보험비교

보험추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