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불꽃듀오JBJ95, ‘불꽃처럼’ 활동 성공적으로 마무리

반짝반짝 불꽃듀오JBJ95, ‘불꽃처럼’ 활동 성공적으로 마무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9.0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J95‘불꽃처럼’ 통해 믿고 듣는 듀오로 독보적인 자리매김
사진 출처 :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사진 출처 :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JBJ95가 세 번째 미니앨범 ‘불꽃처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믿고 듣는 듀오’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다.

지난 8월 6일, 쇼케이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한 JBJ95는 약 한 달간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독보적인 듀오임을 모두에게 알렸다.
 
JBJ95만의 청량한 여름감성으로 무장한 JBJ95의 ‘불꽃처럼’은 컴백하자마자 국내는 물론 아시아 각국에서 큰 호평이 쏟아졌다. 이에 JBJ95도 음악방송, 해외스케줄, 팬사인회 등 활발한 활동으로 화답하며 뜨겁고도 청량한 JBJ95의 화려한 여름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활동을 마무리하며 JBJ95만의 ‘불꽃인사’를 선보이며 활동 마무리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 켄타는 4주 간 열심히 활동하며 팬들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팬사랑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상균도 많은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항상 함께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으며,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각종 활동을 통해 자주 찾아뵐 예정임을 전했다.
 
‘불꽃처럼’의 활동은 마무리되지만 JBJ95 멤버들은 당분간도 바쁘게 지낼 예정이다.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출연하고 있는 상균은 드라마 촬영에 집중할 예정이며, 켄타는 SPOTV ‘스타워즈’를 통해 불꽃 진행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BJ95는 각자의 개인활동 외에도 밀려들어오는 각종 무대 스케줄과 해외 스케줄 등을 소화하며 남은 여름도 JBJ95의 여름으로 채워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