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정영주 vs 조미령, 과거진실 치열 공방 예고! 시청자 추리력 풀가동!

‘황금정원’ 정영주 vs 조미령, 과거진실 치열 공방 예고! 시청자 추리력 풀가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정원’ 조미령, 차화연-한지혜에게 정영주 정체 밝힐 수 있을까? 정영주와 팽팽 접전 예고!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황금정원’에서 ‘안하무인’ 정영주와 ‘외유내강’ 조미령이 과거진실을 두고 치열한 공방전을 시작한다.

보고 나면 속이 확 풀리는 직진 전개로 시청자들을 환호하게 만드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극본 박현주/연출 이대영/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지난 방송에서는 조미령(한수미 역)이 정영주(신난숙 역)가 한지혜(은동주 역)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돼 흥미를 높였다. 특히 엔딩에서는 조미령이 “신난숙 씨!”라며 정영주를 몰아세워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하지만 조미령 또한 차화연(진남희 역)의 남편 김유석(최대성 역)과 과거 불륜 관계라는 치명적인 약점을 가진 인물. 두 사람 사이에 치열한 공방이 펼쳐질 것이 예고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상황. 이에 네티즌 수사대의 추리력을 풀가동 시킨 정영주-조미령 공방전의 핵심 포인트를 정리해 봤다.
 
누가 먼저 상대에게 치명타를 입힐 수 있을까? 지금까지는 조미령이 우위에 있다. 조미령은 정영주가 한지혜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았고, 한지혜-오지은의 관계까지 의심하고 있는 것. 또한 조미령은 그 동안 철저하게 불륜 사실을 숨겨왔고, 냉철한 판단력과 추진력으로 정영주의 실체에 다가섰기에 쉽게 정영주에게 잡히지 않을 것이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강력하다. 시청자들은 조미령이 외유내강의 카리스마로 안하무인 정영주를 한 방 먹일 수 있다는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앞선 정영주의 무대뽀 행보를 보면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것이라는 의견이다. 정영주는 오지은의 전 남편 문지윤(이성욱 역)을 병원에 감금했고, 자신의 과거를 아는 고교 선배 이칸희(김순화 역)는 자해 협박 스킬로 입을 꾹 다물게 만든 바 있다. 조미령이 정영주의 비밀을 먼저 알았다고 해도 정영주는 쉽사리 꺾기 힘든 역대급 빌런이다. 뿐만 아니라 조미령은 김유석과 과거 불륜 관계임은 물론 숨겨둔 아들까지 있다. 정영주가 이를 알게 되는 순간, 조미령이 빠져나가기 힘들 것이라는 의견이다.
 
그렇다면 정영주는 조미령의 불륜 사실을 알아낼 수 있을까? 앞서 정영주는 조미령의 뒷조사를 통해 ‘황금정원’ 축제 교통사고 이후 일을 그만두려고 했다는 것과 과거 남자 관계를 알아냈다. 또한 정영주는 조미령을 어디선가 만난 적이 있다며 기억을 더듬는 모습을 보였다. 정영주와 조미령은 ‘황금정원’ 축제 이후 벌어진 이상우(차필승 역) 부모 교통사고의 뺑소니 운전자와 사고 목격자 관계. 두 사람이 과거 ‘황금정원’ 축제 교통사고로 얽혀있다는 것을 누가 먼저 아느냐 또한 두 사람 대결의 결과를 좌우하게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모든 비밀의 중심에는 차화연이 존재한다. 정영주의 실체뿐 아니라 남편 김유석의 불륜녀가 조미령이었다는 사실 또한 엄청난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이처럼 변수와 예측이 무궁무진한 상황 속에서 과연 두 사람의 치열한 공방이 누구의 승리로 끝날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안하무인 정영주와 외유내강 조미령이 붙네. 과연 누가 이길까?”, “명탐정 한비서 화이팅”, “정영주가 조미령 부른 데에는 이유가 있을 거야”, “황금정원은 이제 시작이네. 정영주와 조미령 싸움 너무 흥미진진”, “조미령 캐릭터 완전 화끈. 정영주 정체 한 번에 바로 까네”, “한비서 조심해~”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릴 예정.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