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한태웅, ‘소년 농부’ 타이틀 벗어나고 싶다! 최초 고백!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 집중!

‘라디오스타’ 한태웅, ‘소년 농부’ 타이틀 벗어나고 싶다! 최초 고백!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 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2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태웅, 학교서 핸드폰 압수→조퇴까지? 이유는? ‘소년 농부’의 반전 학교생활!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소년 농부’로 화제를 모은 한태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소년 농부’ 타이틀을 벗어나고 싶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그는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28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 한태웅이 출연하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한태웅이 ‘소년 농부’ 타이틀을 벗어나고 싶다고 고백한다.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는 “손가락질 받은 적도 있다”라며 남모를 고충을 털어놔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한태웅은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으로 관심을 끈다. 특유의 정감 가는 말투와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모두가 그 매력에 홀린 듯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태웅은 반전 학교생활도 공개한다. 학교에서 핸드폰을 압수당하는 것은 물론 종종 조퇴까지 한다고 털어놓은 것. 그러나 그 배경에는 뜻밖의 이유가 있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한태웅은 부모님과의 진로 갈등도 털어놓는다. 농부가 되고 싶다는 그의 말에 부모님이 반대했었다고. 이에 그는 농부의 장점을 읊으며 모두를 농부의 매력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한태웅은 사춘기를 겪고 있다고 고백한다. 최근 들어 할아버지와 다툼이 잦아지고 있다는 것. 그러나 그는 다툼의 이유가 할아버지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아무리 화가 나도 가출할 수 없는 이유까지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소년 농부’ 한태웅의 인생 2회차 ‘애어른’ 매력은 오늘(28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